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바비톡, 전 임직원 대상 ‘명절방학’ 실시

조회수 182 | 루리웹 | 입력 2022.01.19 (08:55:35)
[기사 본문]

- 전 임직원, 연차 차감 없이 9일간의 설연휴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유급 휴가 지급

- 코로나19 3차 부스터샷 유급 휴가도 실시, 접종당일과 다음날까지 2일 지원

- 리모트 워크 · 직계 4인 건강검진 · 제철과일 정기 배송 서비스 등 업무 만족도 높이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운영


국내 1위 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대표 신호택)은 설 명절을 맞아 전 임직원들이 9일간 쉴 수 있도록 '명절방학'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명절방학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에 여유로움을 더하고, 충분한 재충전으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바비톡 구성원들은 1월 29일부터 시작하는 설 연휴에 2월 3일과 4일 이틀 간의 특별 휴가를 더해, 2월 6일까지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된다. '명절방학'에 제공되는 휴가는 개인 연차 소진 없는 유급휴가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3차 부스터샷 유급 휴가도 함께 시행한다. 임직원들은 별도 증세와 관계없이 접종 당일과 다음날까지 2일간의 유급 휴가를 지원받는다. 조기 접종으로 개인 연차를 사용한 경우에는 해당 일수만큼 다시 채워준다.


바비톡은 특별 휴가 혜택 외에도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집, 카페, 휴양지 등 직원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근무 가능한 '리모트 워크' 제도를 전면 도입했으며,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매월 1인당 30만원의 식비를 지원한다.


임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초점을 맞춘 바비톡의 ‘굿 라이프’ 복지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업계에서도 파격적인 건강 복지로 주목받고 있다. 직원 당사자를 포함해 직계가족 최대 4인까지 1인당 180만 원 상당의 종합건강검진을 매년 전액 지원하는 것은 물론,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위해 2주에 한 번씩 직원 자택에 다양한 제철 과일을 정기배송 해주고 있다. 올해부터는 상해·실손·치과 보험 가입과 영양제 구독 복지도 추가할 예정이다.


바비톡 신호택 대표는 “바비톡이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투명하게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임직원들 모두가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명절방학은 가족들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mg/22/01/19/17e6f946216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바비톡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