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기념 특별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조회수 925 | 루리웹 | 입력 2021.10.27 (10:44:42)
[기사 본문]

- 과학자 '마르니' 유년 시절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만든 깡통 로봇 '동심 12호' 공략

- '마르니의 수상한 놀이터'에 등장, 다른 이용자와 협동해 가위바위보 승리 시 보상 획득

- 이용자가 원하는 색을 직접 선택해 염색 가능한 '메르브의 팔레트' 기능 추가


img/21/10/27/17cbf6a9989afd4.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할로윈 특별 레이드 콘텐츠를 오늘(27일) 선보였다. 참여 제한이 없는 이벤트 콘텐츠로 신규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레이드 보스는 '동심 12호'로 친구가 없던 '마르니 박사'가 유년 시절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만든 깡통 로봇이다. '동심 12호'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마르니의 수상한 놀이터'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개량형 둔갑서'를 사용해 우그 3호, 우그 8호, 마고 5호라는 작고 귀여운 기계에 탑승해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동심 12호'는 일반적인 공격을 통해 공략하는 보스들과 달리 가위바위보로 대결해야 한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가위바위보를 승리하거나 '동심 12호'가 소환한 '동심 11호'를 다른 이용자와 공략해 승리 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보상은 ▲[이벤트] 낭만 1호 ▲[이벤트] 흑정령의 보라색, 주황색 주사위 ▲뾰족한 흑결정 조각 등 할로윈 관련 아이템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재료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용자가 캐릭터의 장비, 헤어 등을 원하는 색상으로 염색할 수 있는 '메르브의 팔레트'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정해진 색상만 염색 가능했던 것에서 R/G/B 색상 값을 도입해 이용자마다 개성 넘치는 색상 적용이 가능해졌다. 


접속 보상 UI 개선을 통해 접속 당일과 다음날 접속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검은사막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