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행안전 및 교통편의 제고, 문화·예술 진흥 등
다양한 민원과 정책제안을 수렴하고 해결방안 모색하는 자리 가져

정춘숙 의원,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 개최

기자명 신명철
  • 정치
  • 입력 2022.01.24 13:09

[뉴스경기]

주민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는 정춘숙 의원
주민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는 정춘숙 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의원(경기 용인시병·재선)은 1월 22일(토)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사무실에서 ‘수지구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을 개최했다.

주민들의 민원과 정책제안을 청취하기 위해 정춘숙 의원을 비롯하여 유영호 경기도의원(여성가족평생교육위·예결위), 김은주 경기도의원(교육기획위)과 윤원균 용인시의원(자치행정위원장), 장정순 용인시의원(문화복지위원장) 그리고 수지구청 김광호 구청장, 김근수 자치행정팀장이 참석,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는 풍덕천동, 동천동, 성복동에서 6팀의 주민이 참여하였다. 보행 안전, 교통 편의 제고, 문화 예술 진흥 등 다양한 주제의 생활 속 민원과 정책제안이 이뤄졌다.
 
참여한 주민들은 정 의원에게 “지역주민으로서 주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주는 국회의원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 의원은 제기된 민원과 정책제안에 대해 주민과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향후에도 긴밀하게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정춘숙 의원은 “수지주민을 만나 민원과 정책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는 무엇보다 소중하다”며, “주민들이 제기한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찾아보겠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더불어사는 수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부터 시작된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은 정춘숙 의원이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수지 주민의 민원과 정책제안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인원 최소화, 사전 체온점검, 손 소독제 사용, 실내 소독, 거리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