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바람 분 조텍, VGA 백플레이트 핑크로 도색해줄게
핑크바람 분 조텍, VGA 백플레이트 핑크로 도색해줄게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04일] - 조텍이 봄맞이 SUPER 그래픽카드 백플레이트 커스텀 도색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건 아니다. 4월 1일 이후 RTX 2060 SUPER Air & RTX 2070 SUPER Air 2종 구매자라면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데, 모델별 30명씩 총 60명을 추첨해 화이트 혹은 핑크 색상 중 원하는 색상 백플레이트를 추가로 지급하겠다는 것.

도색은 이달 말 30일(목)까지 제품 구매할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 진행한다. 접수일 기준 오는 5월 5일(화)까지 신청받는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빨리 응모하는 것이 요령이다. 대상 제품은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2종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70 SUPER Air 모델이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시리얼 번호(S/N) 이미지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 ▲화이트 혹은 핑크 중 원하는 색상을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 eventkor@조텍닷컴 으로 오는 5월 5일(화)까지 제출하면 된다. 단, 메일 구분을 위해 제목에 [조텍 그래픽카드 봄 도색 이벤트]가 필수라고 조텍 담당자는 세 번 강조했다 하니 기억하시라!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