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고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오후 6시 이후 호텔 1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대표적인 겨울 와인 ‘글루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루바인은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독일어로 와인과 함께 오렌지, 레몬 등 각종 과일과 풍미를 더해줄 시나몬 스틱을 넣고 끓여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며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에 탁월하며 피부 미용에 좋다.

더불어 12월 25일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곳곳에 숨겨진 ‘이비스 로고 스티커’를 찾아 프론트 데스크로 가져오면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모두가 경품 당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품은 △호텔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 △웰컴드링크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에코백 △마스크팩 △호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겨울철 대표 간식 호빵을 준비해 매주 금요일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겨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