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 ‘1등잡티세럼’의 8년간 판매 1등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아이소이 1등잡티세럼은 올리브영의 수많은 제품 가운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작년에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수상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 대용량(40ml) 본품 이외에 국내 천연화장품 최초 인증을 받은 ‘새벽장미 미스트(40ml)’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하트 컨셉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가 눈에 띄는 이번 기획세트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의 협업으로 제작돼, 뜻 깊은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1등잡티세럼의 주요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되는 희귀성으로 인해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린다.

잡티세럼은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기념 한정기획 2종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도 ‘응급패치’로 ’MD’s Pick’을 수상하며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수상 기념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기존대비 50% 증량된 응급패치 90매와, 피부고민의 빠른 진압에 효과적인 응급스팟이 함께 구성돼 시너지 효과를 높여준다.

*2012년 11월~2020년 10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누적매출액 1위 (리뉴얼 제품 포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