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팀의 자랑, '황소' 황희찬이 결승골을 넣으며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부상을 이겨내고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을 12년만에 16강에 올려놓은 주역이다.

 

결승골을 터트리며 한국과 포르투갈이 1대1로 맞서던 상황에서 교체로 들어갔다.

그리고 초반부터 날아다니듯 활발한 활동을 보이다가 후반 추가시간에 손흥민이 7대1로 대치를 할 때 극적으로 밀어준 공을 받아 포르투갈 골대에 꽂아 넣었다.

황희찬은 이 결승골로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POTM)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황희찬의 개인사에도 집중이 되고 있다. 

특히 결혼을 했는지 아내는 있는지, 여자친구가 있는지 등에 여부가 집중이 되고 있다. 

황희찬의 영국 집

지난 8월, 황희찬은 영국에서 살고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유럽 감성이 가득 느껴지는 영국 울버햄프턴의 평화로운 분위기로 가득한 단독 3층 주택이었다. 

 

 

울버햄프턴은 런던에서 차량으로 3시간이 걸려야 갈 수 있는 중소도시로 인구 24만 9천명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은 4개, 욕실 2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 혼자 사는 것이 아닌 것 같다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주세는 보증금 1200파운드로에 주세 277파운드로 한화로는 보증금 약 190만원에 43만원 수준이라고 알려진 바 있다. 그러니까 한달에 약 200만원 수준의 임대료를 낸다고 할 수 있다. 

 

 

황희찬 선수의 연봉에 비해서는 굉장히 저렴한 집에 살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깔끔하게 꾸며진 집은 자신만을 위한 공간부터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놀러왔을 때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황희찬의 영국 생활

황희찬은 영국 아침 생활 루틴과 탄수화물을 극적으로 절제하는 식단관리, 황소근육훈련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었다. 집에 6,000만원 상당의 기계를 구입해서 몸관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사용했는데, 부모님이 그런 것에는 돈을 아끼지 말라고 하시면서 흔쾌히 구입해주셨다고 한다. 

 

 

크라이오 테라피 기계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캡쳐한 사진이 너무나도 유명해져서 "축구력을 충전하는 중", "업그레이드를 하는 중", "강화 캡슐에 들어갔다" 같은 여러가지 개그 요소로 쓰이는 중이다.

 

 

방송에서 가족들과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할머니에게 먼저 영상통화를 한 뒤 사촌동생들과도 반갑고 애교있는 모습으로 영상통화를 하기도 했다.

부모님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는 가운데 황희찬 부모님은 맞벌이를 하셔서 어릴 때 조부모님 손에 자라 조부모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가족 관계로는 조부모님과 부모님 그리고 여동생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황희찬 선수에게는 친누나 가 있는데, 바로 최근 골때녀에서 활약한 황희정 이다.

 

참고로 황희찬 누나 황희정 직업은 사업가로, 현재 동생 황희찬의 매니지먼트를 담당 중에 있다.

황희찬 나이가 올해 27세 이므로 황희정 나이는 29로 추측된다.

 

황희찬 선수의 연봉

황희찬 선수의 울버햄튼 이적료가 약 200억원, 연봉은 약 55억원으로 주급으로 계산하면 1억 1000만원 수준이다.

 

황희찬의 자동차

황희찬의 자동차는 벤츠이다. 한성자동차는 최근 빠른 스피드와 공격적인 돌파력으로 ‘황소’라는 별명을 가진 황희찬을 독려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지원하기로 했다. 

 

황의찬 효민 그리고 여자친구

황의찬과 효민이 함께 검색어에 뜨는 경우가 눈에 띈다. 그러나 효민과 열애설이 난 선수는 황의찬이 아닌 황의조이다. 두 사람의 이름이 비슷해서 일어난 헤프닝이라고 할 수 있겠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김소혜의 팬이라고 밝혔던 황의찬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는 없다.

깻잎논쟁 질문을 피하기 위해 모태솔로라고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태솔로라고 알고 있지만 모태솔로는 아니라고 한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