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여행객 위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선보여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의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봄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는 섭지코지의 자연환경에서 힐링하며 제주도 대표 봄꽃인 유채꽃을 즐기는 봄 여행 컨셉의 패키지로 오는 3월 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콘도로얄 객실 1박과 조식뷔페 또는 제주도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해랑 점심밥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민미술관 관람과 비어가든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대규모 유채꽃밭에서 즐기는 봄꽃가족인생샷(스냅사진촬영)을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하여 제주의 봄을 제대로 즐기며 여행의 즐거움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아이들과 여행을 즐기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도 준비하였다. 올인클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는 콘도로얄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또는 중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석식 코스요리(한라상코스) 또는 불턱BBQ를 선택하여 온 가족이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아쿠아플라넷과 유민미술관 관람은 자녀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최고의 코스가 된다. 올인클루시브 즐거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도 봄꽃가족인생샷(스냅사진촬영)이 특전으로 제공 된다.

또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투숙객들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휴식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와 즐거움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차를 타고 이곳저곳 다니지 않아도 제주의 봄과 제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 구성원의 취향을 충족시켜준다는 점이다.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와 즐거움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따뜻한 봄 날 소중한 사람과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지금 바로 떠나보자.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