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KF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증정
KF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FC가 에어팟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아쉽게 예측에 실패했거나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해당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과 고생한 대한민국 축구팀을 위해 준비한 팩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팩 메뉴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KFC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먼저 대한민국팩은 통가슴살과 해쉬브라운, 치즈가 들어간 ‘타워버거’, 닭다리살에 스콜쳐소스를 넣어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스콜쳐버거베이직’과 함께 인기 사이드 메뉴 ‘닭껍질튀김’, ‘너겟(4조각)’, '콜라'로 구성했다.
 
국가대표팩은 통가슴살과 채소가 어우러진 KFC의 시그니처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2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준비했다
 
KFC는 팩 메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어팟 3세대(10명), 선불카드 1만원권(50명), 12월 출시 예정인 신메뉴 치킨 쿠폰(5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KFC 관계자는 “지난 달부터 진행한 승부예측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한 만큼 이를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10일간 진행되는 행사에 10개의 에어팟을 준비했기 때문에 KFC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팩 메뉴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