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40 (토)
NH투자증권 나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증권계좌개설 서비스 선보여
NH투자증권 나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증권계좌개설 서비스 선보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25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 www.nhqv.com)은 카카오뱅크와 공동으로 ‘카카오뱅크 증권계좌개설’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간단한 고객정보 입력만으로 2~3분 만에 손쉽게 NH투자증권 나무계좌를 개설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카카오뱅크와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제휴 기념으로 내년 1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각 이벤트마다 기간은 상이하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NH투자증권 증권계좌 최초 개설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의 경우 국내주식에 대해서 평생무료수수료가 적용되며, 연 4.5%(세전) 적립식 발행어음 특판 상품에도 한도 소진 시까지 가입할 수 있다. 또한 3월말까지 계좌 개설 축하금 1만원이 지급된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 김두헌 상무는 “평생무료수수료 적용 계좌는 향후 투자 라이프에 있어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Must Have Item’ 이다”라며, “특판 적립식 발행어음을 통해 모은 투자금을 재투자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이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음,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 외화자산은 환율변동에 따라 투자자산의 가치가 변동되어 손실을 볼 수 있음, 가입 전 투자대상, 환매방법 및 보수 등에 관하여 (간이)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람. 당사는 (위험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충분한 설명청취를 요함.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