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0 (목)
“라디오 퀸의 귀환”... 황정민 아나운서, '뮤직쇼' DJ 발탁!
“라디오 퀸의 귀환”... 황정민 아나운서, '뮤직쇼' DJ 발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2.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사진제공 = KB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디오 퀸’, ‘베테랑 DJ’ 황정민 아나운서가 DJ로 복귀한다. 

 

황정민은 오는 3월 2일부터 KBS 쿨FM <황정민의 뮤직쇼> 진행을 맡아 라디오 청취자들을 다시 만난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19년 동안 진행한 KBS 쿨FM 대행진>을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대행진>은 황정민의 지적인 매력과 털털한 입담으로 13년 연속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였으며, 대행진> 애청자들은 ‘황족’이라는 이름으로 황정민의 팬덤을 형성하기도 하였다.

 

지난 2017년 육아휴직과 동시에 대행진>에서 하차했던 황정민은 2년 여 만에 문희준의 후임으로 <뮤직쇼> DJ를 맡아 라디오로 복귀한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황족들이 너무나 그리웠다, 청취자들과의 만남에 설렌다’며 라디오 복귀 소감을 밝혔다. 2019년 복직 이후 KBS 1라디오 <빅데이터로 보는 세상>, KBS 해피FM <양파의 음악정원>을 스페셜 DJ로 진행했을 당시에도 황족장을 그리워하는 많은 청취자들의 환영과 복귀 요청을 받았다.

 

<황정민의 뮤직쇼>는 음악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 좋은 음악에 황정민 아나운서 특유의 청량함과 깔끔한 진행이 더해져 오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3월 2일부터 방송되는 <황정민의 뮤직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KBS 쿨FM(서울/수도권 89.1Mhrz)를 통해 방송되며, 모바일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청취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