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급하게 처리하는 일에는 반드시 멈춰서게 된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길 바라요.
48年生  작은 말에도 상대방에게는 상처일 수 있어요~ 빈말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구설수는 신경쓰지 말아요. 사실이 아니면 소용 없을 거에요.
72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여야 하지요. 자리가 높아질수록 고개를 숙이길 바라요.
84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아무런 소용 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지금 잘해주는게 맞아요!
96年生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 합니다.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이 된다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멀어졌던 사이도 다시 좋아질 수 있는 날이에요.
49年生  고집도 부리면 안될 때가 있어요. 오늘은 상대 의견을 먼저 수용해보길 바라요.
61年生  세상에 정답은 없답니다. 조언은 해줄 수 있지만 선택은 상대방 몫에 맡겨봐요.
73年生  실수가 잦아지면 자존감도 내려간답니다. 다시 한 번 더 확인하는게 중요해요!
85年生  어차피 부딪쳐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 말아요. 지금 부딪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7年生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아요. 아직까지는 상황파악을 먼저 하는게 순서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요즘 많이 신경쓰지 못한 사람은 없었나요? 주변을 돌아봐야 하는 하루랍니다.
5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으로 인해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을테니 가까이 해보세요!
62年生  어쩌면 가까운 사이가 더 힘들지 모릅니다. 오늘은 약간 어색한 사람이 나아요.
74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입가에 미소를 잊지 말아요.
86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해보세요. 괜한 감정소비는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있죠. 내가 궁금하다면 주변 사람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억울한 일이 생겼다면 대화로 풀어야 합니다. 그냥 넘기면 나만 피해자랍니다.
51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운이 더욱 좋아지고 있으니 늦은 오후의 시간을 노려보세요!
63年生  시시비비를 따지기 전에 내가 약점 잡힐만한 것은 없는지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75年生  내가 바쁘다고 주변 사람에게 소홀하진 않았나요~? 주변사람들을 챙겨보세요.
87年生  이미 버스는 지났답니다. 가만히 기다리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때에요.
99年生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면 못할 것이 없죠~! 촉박하다 생각 말고 여유를 가져요.

용띠 운세
40年生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움직여보세요. 과감한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아요.
52年生  아무리 미워도 같은 길을 걷고 있다면 서로 상부상조 하는 쪽이 더 유리합니다.
64年生  계획없는 소비는 나중에 후회한답니다. 갖고 싶더라도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벌써부터 걱정하는 것은 사치에요~! 내일 일어날 일은 내일 생각하는게 나아요.
88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은 마무리죠. 더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끝내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서 중요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테니 귀하게 여겨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봐도 좋아요.
53年生  생각지 못한 잔돈들이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지출을 다시 돌아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나설 때와 안 나설 때를 구분할 수 있다면 생각보다 큰 신임을 얻을 수 있겠어요.
77年生  비밀은 언젠간 밝혀지기 마련입니다. 앞에서 못할 이야기는 뒤에서도 금지에요.
89年生  실수에 너무 기죽지 말아요! 처음부터 100% 완벽하게 해내는 사람은 없답니다.
01年生  더 크게 번지지 않도록 민첩하고 눈치빠르게 행동해야 순조로운 하루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여러 곳에 집중할 필요 없어요. 한 가지라도 완벽하게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해요.
54年生  그들만의 세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정답입니다.
66年生  아주 잠깐의 유혹때문에 더 많은 것을 놓치지 않도록 정신을 똑바로 차리세요!
78年生  중간에서 중개하는 역할을 자청하지 말아요. 신경쓰지 않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90年生  충분히 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 뒤로 빠져있지 않길 바랍니다.
02年生  억지로라도 웃어보세요~! 지나가던 행운도 웃는 얼굴 보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지가 멀지 않았습니다.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까지 제대로 지어보세요.
55年生  콩 한쪽도 나누도록 하세요~! 함께 나누면 돌아오는 것은 배로 돌아올 거랍니다.
67年生  우선순위가 없으니 우왕좌왕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내가 정해줘도 괜찮습니다!
79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그것도 방법이랍니다.
91年生  이리저리 끌려다닐 필요 없어요. 아니다 싶으면 확실히 의견을 얘기하길 바라요.
03年生  급하면 뭐든 놓치기 쉽답니다. 친해지고 싶다면 먼저 다가가는게 최선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금만 노력해도 크게 이득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욕심난다면 더 노력해보세요.
56年生  원하는 기회가 왔다면 무리해서라도 잡아보길 바라요. 후회를 줄여야 합니다~!
68年生  누군가 한 번만 양보하면 큰 싸움은 피할 수 있을테니 먼저 양보해봐도 좋아요.
80年生  주변에 기혼인 사람이 있다면 조금 멀리하는 것이 구설을 막는 방법이 되겠어요.
92年生  옆에 있을 때 소중함을 알아야죠. 아무리 가까워도 선은 넘지 않는게 중요해요.
04年生  휴식시간은 당연한 것이랍니다. 오늘일이 끝났다면 내일을 위해 쉬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장난이라도 빈말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상대방은 진심이었을 수도 있답니다~!
57年生  내 감정을 숨길 필요 없어요. 화난 일에는 화난다고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아요.
69年生  누군가 나를 도와준다면 거절할 필요 없어요.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먼저에요.
81年生  금전이 오고가는 약속은 최대한 신중하는게 맞아요. 안 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93年生  어색한 미소는 결국 들키게 된답니다~! 속으로 편안하다고 최면을 걸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혹시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보세요.
58年生  큰 기대는 실망도 큰 법이죠. 처음부터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군요.
70年生  미룬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먼저 해결해봐요!
82年生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니 김칫국은 마시지 않도록 해요~! 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94年生  욕심이 많아지면 빚도 많아진답니다. 내가 가진 선 안에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툼에서 이기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말을 아끼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에요.
59年生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어야지요. 끝이 있어야 새로운 시작도 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의가 상하면 회복하기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적당히 치고 빠지는게 중요합니다.
83年生  큰 목소리가 꼭 이기지만은 않아요. 틀렸다면 깔끔히 인정하는 것이 더 좋아요!
95年生  하나를 얻었다면 하나를 내어주기도 해야 하는 법이죠. 다 가질 수는 없겠습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