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가 언팩 행사 이후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27일부터 선 예약자 순차적으로 개통 및 진행된다. 출시일은 다음달 6일에 출시된다. 이번 갤럭시S20 시리즈는 역대 최대 크기의 카메라와 다양한 색상을 갖추면서 전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세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S20 색상은 그레이, 블루, 화이트 색상에 가격은 124만원대이며 이어 갤럭시S20 플러스는 그레이, 블루, 화이트, 아우라 블루, 아우라 레드는 135만원대고 갤럭시S20 울트라는 그레이, 블랙에 159만원대로 출고된다.

특히 갤럭시S20 울트라는 비싼 출고가에 불구하고 가장 최상위 모델로써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갤럭시S20 울트라는 6.9인치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1억 800만 고화소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 12GB 메모리 등이 탑재되면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의 향상을 노려볼 수 있다는 대목 중 하나이다.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로 알려진 ‘엘파크몰’은 현재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갤럭시Z플립 실 판매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있다. 특히 사전예약의 경우에 단말기 대금을 즉시 할인하고 중복할인쿠폰, 제조사사은품, 후기성사은품을 제공되는 반면에 갤럭시Z플립은 갤럭시버즈+ 구매지원금, 백화점상품권 등 택1 할 수 있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은 필요 없는 사은품 대신 필수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마련한 구매 혜택이다” 라며 “또한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 프로모션의 경우에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 기간 내 최신 갤럭시버즈+ 구매 쿠폰을 포함해 갤홈미니, 디스플레이 50% 파손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권 등도 포함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자들은 이 부분도 미리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라겠다” 라고 밝혔다.

사전예약 외에도 기존 모델들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있다. 특히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과 더불어 갤럭시S10 5G, LG V50 ThinQ는 높은 할인을 제공하고 갤럭시S9, 아이폰X, 아이폰7 등도 역시 재고 정리의 막바지 단계에 따라 한번 더 높은 할인율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 ‘엘파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