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빈이 갓세븐(GOT7)과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사진 : 유빈이 갓세븐(GOT7)과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연예=한국뉴스통신] 허미영 기자 =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마지막 게스트로 갓세븐(GOT7)이 출연, 선배돌 유빈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장성규는 진영에게 “닉쿤 씨도 그렇지만 유빈 씨도 JYP 직속 선배였는데, 둘 중 누가 더 밥을 많이 사줬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이에, 진영은 망설임 없이 “아직 두 분 다 사준 적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닉쿤과 유빈은 당황한 듯 머쓱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댄스 레시피로 본격적인 퀴즈 풀기를 시작한 유빈은 첫 문제가 비의 ‘레이니즘(Rainism)’인 것을 단박에 눈치 챘지만, 망설이고 있는 사이 유빈의 정답을 뱀뱀이 주워먹기로 맞춰버렸다.

이를 보고 있던 유빈과 닉쿤은 “우리 정답 훔쳤다”라며 의심 가득한 눈빛을 보냈고, 유빈은 뒤이어 나온 두 번째 문제의 답을 고민하고 있던 갓세븐의 정답을 주워먹었다.

단번에 정답을 맞춘 선배돌을 보며 뱀뱀은 “선배님 저희 정답 훔치신 것 같은데요”라며 의심했고, 유빈은 “아니야”라고 말해 갓세븐을 당황케 했다.

계속해서 양자택일, 스피드 퀴즈, 삼자 택일 등 다양한 퀴즈 대결에서 유빈은 갓세븐과 불꽃 같은 케미스트리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유빈이 속한 ‘선배돌’이 속전속결 정답 행렬을 이어가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