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삽시다’ 이경진 “엄마 생각 난다”...결혼 루머→가족 잃은 아픔
‘같이삽시다’ 이경진 “엄마 생각 난다”...결혼 루머→가족 잃은 아픔
  • 승인 2022.06.28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경진이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결혼을 둘러싼 온갖 루머에 대한 진실을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진은 “내가 신혼여행 갔다 왔다는 얘기도 있고 결혼 후 며칠 살다 왔다는 얘기도 있더라”라며 “사실이 아닌 얘기들에 화가 날 때도 있었다”라며 입을 연다.

이어 “연예계를 떠나 미국에서 새로운 삶을 꿈꿨던 때가 있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한다. 그동안 이경진을 괴롭힌 근거 없는 소문의 진실은?

이날 김청과 핑크빛 기류 풍긴 집주인의 어머니와 이모가 집에 방문해 갑작스러운 상견례가 시작됐다. 김청은 어른들이 직접 만들어 온 음식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어머님이 너무 고우시다”고 연신 칭찬 세례 이어갔다.

“연예인 며느리 생기겠다”며 놀라는 이모를 향해 “연예인 그만두겠다”고 말하며 집주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자매들은 집주인의 어머니에게 “청이 마음에 드냐”고 물었는데. 과연 어머니는 어떤 대답을 했을지?

집주인의 어머니와의 만남 이후, 이경진은 “엄마 생각이 난다”며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이경진은 “가족이 떠나는 슬픔을 처음 느꼈다”며 큰 언니가 떠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까지 잃어 1년에 가족을 두 명이나 떠나보낸 사연을 고백했다.

굴곡진 경진의 인생사는 6월 28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