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배우 신은정, “박성웅, 해맑고 아이 같은 면에 결혼 결심”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신은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08년 배우 박성웅과 부부의 연을 맺어 올해로 결혼 14년 차를 맞은 신은정. 신은정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남편이 방송에서 한 거짓말에 대해 해명을 하기 위해 나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은정은 남편 박성웅이 과거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는 매일 아내 눈치를 본다'라고 한 것에 대해 '그렇게 느꼈다는 게 오히려 제가 더 억울하다'라고 밝혔다. 신은정은 '잘못한 게 있어서 도둑이 제 발 저리는 심정인 것 아니냐'라며 부인했다.

그런가 하면 신은정은 박성웅과의 또 다른 '동상이몽'으로 이벤트를 꼽으며, 남편의 '생색 박성웅'이라는 별명을 폭로했다. 신은정은 아이의 돌잔치 때 박성웅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편지를 낭독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이후 돌잔치에 못 오신 분들이 집에 올 때마다 그 편지를 다 읽어주더라. 참다가 '그건 혼자 간직하면 안 될까?'라고 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들이 '두 분이 좀 다르다'고 하자 신은정은 '조금 결이 다르다'라고 하면서도 '남편이 해맑고 아이 같은 면이 있다. 그게 결혼을 결심하게 된 포인트'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신은정은 박성웅이 준비한 많은 이벤트 중 유일하게 감동했던 이벤트를 공개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신은정은 '나에게는 그 어떤 이벤트보다 되게 감동적이었다'라고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이야기는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