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남=뉴스프리존]이재화 기자= 진주시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정민정)는 2월8일 엠비씨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정기총회 행사에서 성금 500만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탁했다.

진주시어린이집 연합회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기탁 모습.(사진제공=진주시)
진주시어린이집 연합회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기탁 모습.(사진제공=진주시)

이날 정민정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아동들이 바른 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사랑으로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규일 진주시장은 “매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시고,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어린이집연합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자는 차원에서 매년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