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창의인성 캠프에 초대합니다.

대전시교육청이 교육감 공약이행 현황을 시민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정하게 평가받기 위한 제3기 공약시민지원단을 공개모집 한다.(사진=이현식 기자)
대전교육과학연구원 대전창의인성센터는 오는 8월 6일과 8월 13일에 대전 관내 초·중학교 가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인성 캠프'를 운영한다.(사진=이현식 기자)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교육과학연구원(원장 고덕희) 대전창의인성센터는 오는 8월 6일과 8월 13일에 대전 관내 초·중학교 가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인성 캠프'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2022학년도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인성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의인성교구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전 교육가족의 창의인성역량 함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8월 6일, 8월 13일 양일간 오전, 오후 총 4기로 운영되고, 기수별 20명 이내의 소규모 실습 위주의 교구체험 활동으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 ~ 중학교 3학년 재학생과 보호자로 구성된 5인 이내의 가족이며, 캠프 내용은 공간지각능력 개발 교구, 전략적 사고력 증진 교구, 의사소통능력 함양 교구를 체험하는 활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9일 9시부터 7월 5일 18시까지이고, 자세한 행사 안내와 원활한 참여 신청을 지원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인성캠프 홈페이지(bit.ly/2022familycamp)를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보호자가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대전교육과학연구원 고덕희 원장은 “대전교육과학연구원은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창의융합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창의인성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가족 단위의 창의인성 캠프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의 유대감 증진 및 가정으로의 놀이문화 확산, 올바른 인성 함양 및 창의력 증진의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