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법 철폐, 폐기를 실천할 후보 강력 지지

천안시 기독교 지도자 협의회장 안준호 목사.(사진=박성민기자)
천안시 기독교 지도자 협의회장 안준호 목사.(사진=박성민기자)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천안시 기독교 지도자 협의회(회장 안준호 목사)는 6.1지방선거에서 차별금지법 등 주장을 펼치거나 정책을 제안하는 후보에 대해 지지할 수 없다고 27일 표명했다.

구체적으로 ▲주민자치기본법(반민주독재법) ▲차별금지법(4개)과 평등법 ▲낙태법(개정) ▲건강가정기본법(개정) ▲각 시·군, 도, 지자체의 인권조례 및 성평등조례(미니차별금지법) ▲다문화조례 ▲노동인권조례 ▲학생인권조례 ▲민주시민교육(사상교육) ▲종교 사학의 종교적 신념억압과 종교 과목 폐지 및 교원 임명 제한 관련법 등이다.

천안시 기독교 지도자 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안준호 목사는 “10가지 법과 조례들이 지난 세월 동안 기독교를 핍박하고 교회의 선교를 방해했다”고 주장했다.

또 “성경의 진리와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교회를 폐하고 충효의 정신을 그르치는 등 악습과 불의와 타락을 옹호, 조장했다”며 “오히려 대다수 국민들에 대한 역차별과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는 결과는 낳는 판도라의 상자”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를 입법화하는 정치세력과 결탁해 자신의 정책에 반영하는 후보는 어느 누구라도 지지할 수 없다”고 천명했다.

“우리는 이 악법의 철폐, 폐기를 실천할 후보를 강력하게 지지하겠다”고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