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교육으로 유명한 경록이 최근 4년간 공인중개사시험 최단기합격 기록을 연속적으로 갱신하고 있다.

63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국가자격증종류인 공인중개사자격증 27회 시험에서 90일 합격자를, 28회 시험에서 70일 합격자를 배출했다. 이어 29회 시험에서 500시간 합격자를, 30회 시험에서 60일 합격자, 40일 합격자를 배출했다. 이에 부동산전망을 고려해 부동산 관련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우수한 성과를 거둔 비결로 이곳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 조명 받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누구나 시험날짜에 맞춰 반복학습하기만 하면 단기에 합격점수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합격기준을 웃도는 고득점 합격까지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해당 프로그램의 공인중개사인강은 고유의 합격비법을 보유한 역대 최대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강의해 타사와의 비교를 불허하는 전문성과 높은 정답률을 갖췄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교육하므로 시험 난이도와 무관하게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온라인 교육만을 위해 제작된 족집게 인터넷 동영상 강의인 만큼, 단순히 오프라인 공인중개사학원 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차별화돼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기초입문서와 핵심이론요점 요약집, 기출예상문제집을 포함한 모든 교재(수험서)는 상세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별도의 필기노트 학습이 불필요하다. 또한 시험준비기간(수험기간) 동안 체계적인 공부순서로 반복학습할 경우 더욱 확실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본 프로그램이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지원하는 수강혜택들도 눈길을 끈다. 이 프로그램의 IT학습센터는 온라인실전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하고,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부동산공부를 하며 공인중개사합격률을 높일 수 있게 돕는다. 임대관리사 과정은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공인중개사가 하는일과 임대관리사 업무를 겸업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온라인 부동산아카데미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 가격의 수강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경록 공식채널을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시험원서접수일자, 접수처, 접수방법(시험신청 방법) 등에 대해 문의를 요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부동산중개업 전문가로서 공인중개사무소 개업(사무실 창업)이 가능한 것은 물론, 관련 구인기관으로 구직하는 데에도 유리하다. 이에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업 잘되는 자격증으로도 추천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단기 취득에 도전하고 있다”며 “공인중개사연봉과 전망을 눈여겨보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단기에 따기 원한다면 속성학습에 초점을 둔 전문적인 인강, 교재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주택관리사시험일정에 따라 독학하기 좋은 주택관리사 교육과정 프로그램,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등을 모두 제공하는 3사명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