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쇼미더창업 유튜버 지쌤,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쇼미더창업 유튜버 지쌤,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0.2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테크노파크
쇼미더창업 유튜버 '지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유튜브에서 기술이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쇼미더창업 사이트 운영자 유튜버 ‘지쌤’은 11월 4일 테크노파크와 기술이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의 주관기관은 충남테크노파크, 제주테크노파크, 리온IPL, 특허법인 세신이고, 참여기관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단국대학교, 선문대학교, 쇼미더창업이다.

11월 3일 오후 3시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행사는 온라인 화상미팅으로 진행한다. 사전 예약시 행사 당일에 기술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기술이전 설명회 자료는 지쌤의 쇼미더창업의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쌤은 청년창업가에서 M&A로 사업을 양도하고 오픈이노베이션의 중요성을 많은 기업인들에게 알리고자 SNS와 유튜브를 통해 영상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기술이전 및 중개 플랫폼 ‘지쌤의 쇼미더창업’을 만들어 운영 중이다.

현재 운영하는 플랫폼은 연구소, 기업인, 주관기관, 민간투자자들이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혁신클러스터 플랫폼으로 기술중개, 경영컨설팅, 기술이전 정보제공, 정부지원사업 정보제공, 커뮤니티 운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쌤의 쇼미더창업’ 플랫폼은 ▲ 누구나 쉽고 빠르게 기술거래를 할 수 있다. ▲ 전문가가 아니어도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사업화할 수 있도록 기술을 쉽게 풀어 영상콘텐츠를 제공한다. ▲ 다년간 창업을 경험해본 지쌤이 사업가의 관점에서 기술이전이 성공적인 사업화가 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 10만여 개의 기술이전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기술이 다양하다. ▲ 연구소, 기업인, 주관기관, 민간투자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있다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번 기술이전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에서 ‘지쌤의 쇼미더창업’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