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레이더스 동탄점은 K-창고형마트로,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SRT 동탄역 남측 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날부터 동탄점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2개를 선착순 3만명까지 증정한다. 또 트레이더스 동탄점 가전제품 추가할인, 오픈기념 인기상품 할인, 전단상품 할인을 다음달 9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월 11일까지 삼성카드로 ‘피자구독권’ ‘고기구독권’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며, 트레이더스 동탄점 1층에 입점한 행사 대상 식음료점에서 결제 시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7월 26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트레이더스 제휴카드인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5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를 이용하는 회원들은 추가로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또 다음달 6일까지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육세트, 서큘레이터, 와인셀러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7월 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동탄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주방세제세트를 선착순 9000명까지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