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 ‘마켓비 공식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31일 ‘마켓비 공식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전 11시 출제된 ‘마켓비 공식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검색해도 안 나오는 회원 전용 비노출 최저가, 인기상품을 최대 45% "추가" 할인쿠폰을 무제한 ㅇㅇㅇㅇ 받을 수 있는 "마켓비 프라이빗" 오직 공식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역대급 시크릿 특가 지금 확인하세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ㄷㅇㄹㄷ)”이다.

정답은 ‘다운로드’다.

두 번째 퀴즈는 “마켓비 회원이면 누구나 무제한 할인받으세요! 장바구니 속 갖고 싶었던 가구를 가장 최저가로 살 수 있는 기회 ‘마켓비 프라이빗’ 침대, 수납장, 소파 등 가구부터 조명, 러그와 같은 인테리어 소품까지 ㅇㅇㅇ여 개 상품 무제한 쿠폰 할인 지금 확인하세요!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00’이다. 

세 번째 퀴즈는 “검색해도 안 나오는 마켓비 회원전용 비노출 최저가, 마켓비 프라이빗에서 이번 주 추천하는 제품은 ‘마켓비 ㅇㅇㅇㅇㅇㅇㅇ 수납장 BC 264 화이트 6315.4230 당일방송’입니다. ㅇㅇㅇㅇㅇㅇㅇ는 3만개 판매 기념으로 3개 구매시 1개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해 가장 핫한 모듈 인테리어를 최저가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SIMPLIE’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