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아들 졸업식 (출처: 별 인스타그램)
별 아들 졸업식 (출처: 별 인스타그램)

별 아들 졸업식… “코로나 밉다”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가수 별이 아들 졸업식에 대해 언급했다.

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밉다 정말… 드림이 오늘 유치원 졸업식인데 원에서 아이들끼리만 졸업식을 한다. 부모님 없이 아이들끼리만 하는 졸업식이라니 너무 딱하고 속상하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별은 “초등학교 입학식도 일주일 연기되고 임시휴원하고 선택적으로 자율등원 하는 놀이학교, 어린이집이 늘어 가는데 이 상황에도 어쩔 수가 없어 아이를 맡기고 출근해야하는 엄마들 마음은 어떨지”라며 “이 난리통에 아이들도 엄마들도 참” 고생인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안 좋다”고 전했다.

또 “길에도… 가게에도… 눈에 띄게 사람이 줄었다”라며 “자영업하시는 분들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다”고 걱정했다.

이어 “누구하나 평안함이 없이 여러모로 심란한 때 각자 조심. 또 조심하고 더 이상의 확산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빨리 이 어려운시 간이 지나가기만을 바래봅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 더 응원하고 격려하며 따뜻한 배려로 힘든 시간을 이겨 내보기로 해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힘힘힘 내시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별은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2012년 결혼했다. 이듬해인 2013년 첫째 아들 하드림, 2017년 둘째 아들 하소울을 낳았다. 지난해 7월에는 셋째 딸을 얻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