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블랙야크, 아이유·카이와 ‘bcc 부스터 푸퍼’ 캠페인 진행
블랙야크, 아이유·카이와 ‘bcc 부스터 푸퍼’ 캠페인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10.2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bcc 부스터 푸퍼’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에 젊고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제품을 개발해 기존 및 새로운 MZ세대 고객에게 제안하는 bcc 라인 제품으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다운 자켓 시리즈의 이름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와 카이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돋보이는 공간을 배경으로 다운 자켓의 지퍼를 올리며 ‘겨울을 뜨겁게, 부스트’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명료한 내레이션으로 ‘보온성 3단 끌올’을 설명하며 부스터 푸퍼 다운의 기대감을 높인 아이유와 카이는 자유로운 스트릿 무드와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는 일반적인 다운 제품과 달리 퀼팅선에 기둥을 세워 더욱 공기층을 넓게 확보하는 일명 '배플(baffle)' 구조가 적용돼, 아웃도어 최상급 제품만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탄소에서 추출한 혁신적 섬유인 그래핀(Graphene) 원사를 안감으로 적용해 정전기를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대표 제품으로 아이유가 착용한 ‘bcc부스터다운자켓’은 큼직한 3단 퀼팅이 돋보이는 다운 자켓으로 블랙, 아이보리를 비롯해 핑크, 민트 등 파스텔 계열의 색상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울러 카이가 착용한 ‘bcc부스터후드다운자켓’은 봉제선이 외부에 드러나지 않는 논퀼팅 기법으로 깔끔한 다자인을 살린 후드형 다운이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엘로우 샌드 4가지다.

이 외에도 퀼팅 배색으로 포인트를 살린 ‘bcc부스터벌룬다운자켓’과 ‘bcc부스터블럭다운자켓’도 출시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블랙야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3단 부스트 기능으로 보온성을 끌어 올린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의 특징을 직관적이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갑작스런 추위로 시작된 올 겨울,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와 함께 뜨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 영상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