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김현정 '엄지 척' 받은 매력적인 보컬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왕보경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랄라랜드' 게스트로 일당백 활약을 펼쳤다. 

다영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이하 '랄라랜드')에 일일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등장부터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오프닝을 연 다영은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의 '흥칫뿡'을 부르며 남성팀 기선제압에 나섰고, 출연진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드는 매력을 드러내 보였다. 

특히 다영은 '전설의 롱다리' 레전드 김현정의 등장에 감개무량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설렘을 드러내거나, "선배님들의 선배님들의 선배님이다. 평소에 절대 뵐 수 없는 분인데 '랄라랜드'를 통해 뵙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남다른 팬심까지 뽐냈다.

이외에도 다영은 김현정을 위해 애교송 시범부터 에스파 'Next Level(넥스트 레벨)' 커버 지원사격에 나선 것은 물론, 레전드가 직접 가르쳐주는 '혼자 한 사랑' 부르는 비법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훌륭하다"는 호평과 '엄지 척'을 받기도 했다. 

연기, 노래 등 김현정의 포인트 강의를 열정적으로 수강한 다영은 김정은, 이유리와 함께 레전드의 선택을 받아 '멍'을 재해석,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키며 방송을 마쳤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다영은 현재 다채로운 예능 출연부터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