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국가대표 노하우를 담은 이용대의 배드민턴 온라인 클래스 오픈
ViBLE, 국가대표 노하우를 담은 이용대의 배드민턴 온라인 클래스 오픈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0.08.11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BLE 이용대의 온라인 배드민턴 클래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대표: 여운혁)은 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 랭킹 1위를 지켰던 이용대 선수의 배드민턴 클래스를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BLE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는 20여 년 동안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해온 이용대가 직접 겪은 경험을 담았다. 대한민국 최연소 배드민턴 국가대표로 발탁된 이후, 주요 세계 대회에서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세계 정상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전략을 공개한다.

클래스 구성은 △내게 딱 맞는 라켓을 고르는 방법 △타구 기본 원칙 △서비스&서비스 리시브 △스매시 △헌볼 훈련 △전위 플레이 △복식 전략&파트너십 △수비 방법을 포함한 총 19개의 챕터로 이뤄졌다.

신규 오픈된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는 ViBLE 멤버십 구매 후 PC와 전용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멤버십은 하나의 클래스를 결제일로부터 평생 수강할 수 있는 Single Class와 1년간 모든 ViBLE 클래스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All Access를 이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바이블 정상훈 마케팅 팀장은 “아마추어에서 프로의 실력으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배드민턴 클래스”라며 “빠르게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금메달리스트의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