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라니와 다시 만난 ‘한울라프’, 알고 보면 사람 아이들 폭로에 정체 발각 위기!
'너는 내 운명' 라니와 다시 만난 ‘한울라프’, 알고 보면 사람 아이들 폭로에 정체 발각 위기!
  • 정세연
  • 승인 2020.02.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S
사진제공 = SBS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2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울라프와 라니의 두 번째 만남이 공개된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출산 전 마지막 여행으로 글램핑장을 찾았다. 두 사람은 라니를 위해 한울라프의 재회를 준비하기도 했다. 한울라프는 정한울이 겨울왕국 속 캐릭터 ‘올라프’로 변신한 것. 지난 방송에서 정한울은 한 차례 한울라프로 변신해 라니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한울라프의 재등장에 MC들은 “표현력이 늘었다”, “이제 인형 연기가 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글램핑장에 있던 다른 아이들이 “울라프는 저런 팔이 아니야”, “알고 보면 사람”이라며 한울라프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당황한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결국 자리를 옮겨 위기를 모면했다.

 

이에 라니와 한울라프 둘 만의 시간이 마련됐다. 한울라프는 인형 탈에 숨겨져 있던 속살을 들키는가 하면 라니에게 말까지 건네 라니를 당황하게 했다. 결국 라니는 한울라프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 급기야 한울라프에게 “너 사람이야?”라고 물어 모두를 긴장시켰다. 이에 한울라프의 정체가 밝혀질 것인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후 눈썰매를 타던 라니는 엄마 이윤지에게 핵사이다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윤지를 뜨끔하게 했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라니의 발언은 2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