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평촌우리병원 간 업무협약 체결!
안양도시공사-평촌우리병원 간 업무협약 체결!
  • 김두호 기자 korea2525@daum.net
  • 승인 2020.05.28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공헌활동 협업을 위해...
배찬주(좌) 안양도시공사 사장과 박관열 우리병원장이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도시공사)
배찬주(좌) 안양도시공사 사장과 박광열 우리병원장이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도시공사)

(안양=김두호기자) 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와 평촌우리병원(병원장 박광열)28일 평촌우리병원 회의실에서 임직원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공헌활동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서 평촌우리병원은 안양도시공사 임직원이 병원 방문 시 진료비의 15%를감면해 주기로 했으며, 안양도시공사 측은 임직원 및 공사에서 관리하는 체육시설 이용시민의 건강한 삶과 질병 예방에 이바지하기 위해 질병 및 질환 예방에 대한 건강강좌에 전문 강사(의료진)를 지원키로 했다.

고령 고객을 위한 혈압혈당 체크 및 치매검사 등 건강상담 데스크 운영도 지원키로 하고 사회공헌활동 등 지역 사회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협업할 것을 약속했다.

배찬주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평촌우리병원과 협업을 통해 상호 발전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광열 병원장은지역을 대표하는 공기업인 안양도시공사와 협약을 맺게되어 기쁘다"며 "평촌우리병원이 가용할 수 있는 인력 및 장비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시민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