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짜글이뚝배기, 무인시스템으로 업종변경창업 경쟁력 높여
장도짜글이뚝배기, 무인시스템으로 업종변경창업 경쟁력 높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4.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장도짜글뚝배기 제공
사진 = 장도짜글뚝배기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1인이나 2인가구는 물론 혼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배달 메뉴 중에도 한식 메뉴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장도짜글뚝배기 역시 한식 메뉴 중심의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젊은 층은 물론 주부 층에게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최근 요식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 배달의 경우 대부분 분식이나 치킨 등의 단일메뉴가 중심인 경우가 많고 제대로 된 한식을 운영하는 업체를 찾을 수 있는 부분에 여전히 어려움이 있는 반면 장도짜글뚝배기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한식 메뉴를 손쉽게 배달로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장도짜글뚝배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대한 기존의 시설을 이용하고 부분공사를 허용함으로써 소자본 자영업자들이 샵인샵창업, 배달창업 등 업종변경 창업의 진정한 의미를 살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 들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시스템키오스크를 도입하여 주방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저 시급 상승으로 인건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운영 비용의 절감을 위해 무인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는 것은 물론 최근 요식업 트렌드인 배달에 특화된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장도짜글뚝배기에 대한 브랜드 및 메뉴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