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10일 금요일(음력 11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10일 금요일(음력 11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1.1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이득을 배로 늘리기 위해선 조금의 손해는 안고 가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답니다.
48年生  기회를 뺏기는 것보단 나을 거에요. 무대포로 덤벼봐도 얻는 것이 많겠습니다.
60年生  소 일고 외양간 고쳐도 소용 없지요. 잃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여 방어하세요.
72年生  뭐든 주변 사람들과 함께 협력해보세요.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어요.
84年生  타인과의 금전거래는 되도록 자제하세요. 아예 하지 않는 것도 남는 길이에요.
96年生  힘들어도 주저앉지 말아요.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명심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팔은 안으로 굽지요. 단점보다 장점을 체켜세워주길 바라요!
49年生  중요한 일을 결단내리기 전엔 꼭! 다시 한 번 가족들과 상의를 거쳐야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당당하게 내 뜻을 펼쳐보세요. 모두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는 하루랍니다.
73年生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인내와 포용력을 길러야 하니 기다리는 시간을 즐겨요.
85年生  감사인사를 전하지 못했다면 오늘이라도 전해야 돼요. 더 늦기 전에 해보세요.
97年生  위험한 일이라며 굳이 나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이 해결 해 주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선 작은 약속이라도 철저하게 지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0年生  분위기에 맞춰 놀아봐도 좋습니다. 잠시 놀아도 손해볼 것 하나도 없겠습니다!
62年生  우선순위 정하는 것이 어렵다면 마음 가는 일들을 먼저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4年生  외모로만 사람을 판단할 수 없답니다. 오랫동안 지켜보면 나에게도 좋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배움을 이어가기 좋은 하루네요. 지식을 쌓는 하루로 보내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쌓이고 쌓이면 옮기기 힘들어져요. 사과나 오해는 그때그때 해결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잠시 외롭고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아요. 조력자가 분명 뒤에서 지켜주네요.
51年生  나에겐 과분한 일이지만 누군가는 하고싶었던 일일테니 겸허히 받아들여 봐요!
63年生  개인적인 감정으로 전체에 피해를 줄 순 없을테니 이성적으로 행동하길 바라요.
75年生  나의 직감을 믿어보세요. 그저 내 감이 이끄는대로 질러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7年生  가지고 있던 물건은 폐기하거나 나눠보세요. 여러모로 정리가 필요한 날이에요.
99年生  기세가 좋은 날이니 하루 목표를 먼저 정하고 순서대로 진행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도움은 누구에게나 받을 수 있어요. 특히 후배에게 좋은 방법을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평범한 하루는 거절하길 바라요. 특별한 날을 위해 하루 계획은 필수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혼자 있지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보내세요. 웃음이 넘쳐나겠습니다~!
76年生  더나은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의 규칙을 무너뜨려도 나쁘지 않습니다.
88年生  되지 않을 것 같은 일에 힘쓰기 보단 될 것 같은 일에 체력을 쏟아야 한답니다!
00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단 말은 옛말일 수 있어요. 웃음으로 무마하지는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직까지 빛을 발하지 못한 일이라면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53年生  오늘은 바깥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랍니다.
65年生  진실하지 못하면 곁에 아무도 없을 수 있으니 가식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7年生  눈 앞에 보이는 현실이 노답으로 보일 수 있어요. 내일은 또 모르니 포기말아요.
89年生  청바지를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너무 격식을 따지기 보단 편한게 유리하네요!
01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죠. 좀더 큰 목소리로 당차게 내 의견을 피력해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주변 사람들에게 조금 더 신경써야 합니다. 나에게도 힘이 되는 하루겠어요!
54年生  표현은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물쭈물대지 말고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가끔씩은 들어도 모른척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듣기 싫은 말은 걸러 들어봐요!
78年生  오늘은 도전하기 보다 지금을 유지보수하는게 좋으니 기초를 다져보길 바라요.
90年生  나를 위한 소비람녀 아까워하지 말고 불필요한 소비에 좀더 지출을 아껴보세요.
02年生  나의 이미지는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지요. 좀더 단정한 모습이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천 걸음도 한 걸음을 내딛어야 꿈에 가까워질 수 있지요. 시작이 중요하답니다.
55年生  내가 나서야 할 일들이 많겠어요. 귀찮아도 빼지말고 모두 해결해보길 바랍니다.
67年生  빌려줬거나 빌린 물건이 있다면 오늘내로 정산하는 것이 신상에도 이롭겠어요.
79年生  자신감을 빵빵하게 채워 밖으로 나가보세요. 보다 매력적인 날이 될 수 있어요.
91年生  잊고싶은 기억은 빨리 잊는 것이 좋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생각하기도 바빠요.
03年生  두 갈래 길에서 망설여진다면 내게 조금이라도 유리한 길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작은 선행으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손 내밀봐도 좋아요.
56年生  교만하면 망신당할 수 있습니다. 어깨가 올라갈수록 겸손해야 됨을 잊지말아요.
68年生  서두르면 놓치는 부분이 더 많습니다. 매사에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해요.
80年生  잔걱정이 많아지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신경 꺼두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92年生  언제까지 내 옆에 함께 있을지 아무도 모르지요. 내 옆 사람을 더 아껴주세요~!
04年生  귀찮고 아무 것도 하기 싫다면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쉴 수 있을 때 쉬어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한대로 이뤄지는 하루네요. 항상 긍정적이라면 좋은 일들만 일어나기 마련!
57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지킬 수 있는 말만 하도록 노력해봐요.
69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운을 만날 수 있겠어요. 어디서든 집중해보길 바라요.
81年生  작은 일도 허투로 넘기지 않는다면 모든 일에서 큰 결실을 볼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실패도 경험이 될 수 있으니 나를 위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깨가 으쓱해지는 하루랍니다. 모두에게 인정받는 좋은 날이 될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새로운 길에 도전하지 말아요. 오늘까지는 지나던 길을 지나는 것이 더 유리해요.
70年生  오늘은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스스로 일을 마무리 지어보는게 더 효과적이네요.
82年生  내부보다 외부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니 혼자라도 밖으로 나가보세요~!
94年生  익숙해진 관계가 마음대로 해도 되는 관계로 변한 것이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많은 이익이 내 눈 앞을 현혹해도 넘어가지 말고 정직하게 움직이는게 유리해요.
59年生  나눌 수 있다면 혼자 욕심내다 배탈나는 상황을 면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라요.
71年生  다른 사람의 좋은 소식에 기뻐 박수 쳐주는 것이 후에 나에게도 득이 된답니다.
83年生  곳곳에 기쁜 일들이 가득한 하루네요. 안 좋은 기억은 빨리 털어버리길 바라요.
95年生  할 일이 생각 났다면 다시 잊어버리기 전에 바로 처리하는 것이 덜 힘들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