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강승표)는 26일 영업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사무소장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본부는 그 동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를 진행해 왔으며, 제주특별자치도의 ‘제주형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적 시행에 따라 자체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번 회의를 진행한 것.

이날 회의에 앞서 도내 22개 점포 사무소장 포함 50여명은 소비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를 돕기 위해, 상생·협력 차원에서 각종 회의 및 고객 응대 시 면역력 강화에 좋은 우유를 적극 활용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강승표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극적인 금융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하면서, “영업점 고객 응대 시 우유를 적극 애용해 낙농 농가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모두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지난 2016년 12월부터 매월 첫째주 수요일을 ‘제주산 우유데이’로 정해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제주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사은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다가오는 6월3일에도 어김없이 우유데이가 진행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