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서귀포시이장연합회는 지난 20일 흑한우명품관에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서귀포시 이장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19년 감사보고 및 결산안 심의,‘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했다.

▲ ⓒ일간제주

이․취임식에는 양윤경 서귀포시장을 비롯한 이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전달, 고행곤 이임회장 이임사, 이장연합회장기 전달, 이윤수 신임회장 취임사, 양윤경 서귀포시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고행곤 회장은 이임사에서 “이장은 주민의 대변자요, 참된 봉사자로서 사명감이 없으면 맡기 힘든 자리”라며, “이장연합회가 시정발전과 마을발전에 구심점이 되어 주기를 당부”하였다.

이어 이윤수 취임 회장은 “마을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마을의 의견을 적극 대변함은 물론, 행복도시 서귀포시를 만들어 가는데 이장연합회가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그리고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다 이임하시는 고행곤 이장연합회장 및 회장단에게 감사”를 표하며 “행정과 마을이 중심이 되어 코로나19 사태의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지역의 균형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여 나가자”며 이윤수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였다.

이취임식에 앞서 서귀포시이장연합회는 방역활동을 통한 코로나19의 완벽차단과 숙박, 음식 등 지역 소상공인의 민생경제 활력을 위하여 소비촉진 운동을 적극 전개하기로 결의했다.

▲ ⓒ일간제주

한편, 서귀포시이장연합회는 2019년 지역특산품 소비촉진을 위한 감귤판촉 행사(용산시, 의왕시), 이장·사무장 합동역량강화대회, 서귀포시 이장연합회 10년사 발간, 법정 문화도시 선정 노력, 서귀포의료원 제주대학교 위탁 범시민 서명운동 전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왔다.

[참고자료] 2020년 이장연합회 임원 명단

▲ 회장 이윤수(상모2리)

▲ 부회장 김법수(신양리), 양임복(동일2리), 현승민(수망리),

이우택(대평리), 박태숙(표선리)

▲ 감사 양만길(수산2리), 박병선(동광리)

▲ 사무총장 강동완(구억리)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