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샤이니 온유+민호 닮은꼴 돌싱남 등장→8인의 긴장되는 야자타임

이현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7 22:26:31
  • -
  • +
  • 인쇄
(사진, MBN '돌싱글즈' 캡처)
(사진, MBN '돌싱글즈' 캡처)

[매일안전신문] 돌싱남녀 8인이 첫만남을 가졌다.


17일 밤 9시 20분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혜영은 "우리 후배들이 큰 용기를 내서 나온것이지 않냐"고 했다. 이어 이혜영은 "새로운 사랑을 찾겠다고 이렇게 나온 것 아니냐"며 "이번 시즌은 장난 아닐 것"이라고 했다.


이어 첫 번째 돌싱 등장에 모두들 깜짝 놀랐다. MC석에서는 해당 남성에 대해 "샤이니 온유를 닮았다"며 놀랐다. 이혜영이 온유를 닮았다 하자 유세윤은 "온유와 민호 중간 느낌이 난다"고 했다.


(사진, MBN '돌싱글즈' 캡처)
(사진, MBN '돌싱글즈' 캡처)

이 남성은 이덕연이었다. 이덕연은 "결혼 생활의 좋은 점을 말하라고 하면 하나도 없었다"며 "참고 살았지만 결정적인 사유는 그 친구의 외도였다"고 했다.


이어 "3개월 정도는 아무것도 못했고 당시 평생 쏟을 눈물을 다 쏟은 것 같다"고 했다.


이덕연을 시작으로 돌싱남녀 8인이 모두 모여 저녁식사 준비를 했다. 이덕연은 자기 옆에 앉을 여성으로 이다은과 유소민에게 고르라 했다.


이를 본 이혜영은 "저 남자가 우리 둘 중에 마음이 드는 사람이 있네? 난가? 쟨가? 여러 감정이 들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식사를 하며 8명은 야자타임을 하며 왜 이혼을 했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모두들 합의 이혼이었다. 그런가 하면 김채윤은 "전남편이 중국인이었는데 유학 가서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했고 그걸 진짜 후회 한다"며 "시아버지가 중국의 인민대표였는데 '한국으로 꺼져' 이렇게 말했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