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프리미엄 세미에닐린 가죽 소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9 16:03:27
  • -
  • +
  • 인쇄
사진제공= 루헨퍼니처
사진제공= 루헨퍼니처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이 고급 세미에닐린 4인용 가죽 소파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에서 여름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4인용 프리미엄 세미에닐린 가죽 소파를 전 지점 20조 한정하여 특가에 판매한다.


소파 뿐만 아니라 루헨퍼니처에서 자체 제작한 루헨 매트리스도 50% 할인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냉감패드를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의 대상인 세미에닐린 소파는 관리가 어려운 에닐린 가죽에 코팅을 하여 단점을 보완한 최상급 면피 소가죽이 사용되었다. 세미에닐린은 조직과 색상이 균일하고 내구성이 튼튼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가죽에 비해 통풍이 잘되고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루헨퍼니처의 쇼룸을 방문하면 세미에닐린 소파를 비롯한 전 제품을 직접 앉아보면서 고를 수 있다. 쇼룸에는 1:1 고객 맞춤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입주 아파트 인테리어에 맞는 가구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인천입주가구 특별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관계자는 “루헨퍼니처의 가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세미에닐린 4인용 가죽 소파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명품 소파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루헨퍼니처의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쇼룸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현 기자 이정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