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흥진고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흥진고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6.28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흥진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흥진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지역의 창의인재 육성과 문화예술교육 발전을 위해 흥진고등학교(교장 이정우)와 두 손을 맞잡았다.

양 기관은 6월 28일(화) 흥진고등학교 교장실에서 군포문화재단 성기용 대표이사와 평생학습본부 김수정 본부장, 흥진고등학교 이정우 교장, 류병곤 교감, 교사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재단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흥진고등학교와 지역사회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연계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학생들의 문화예술 사업 현장 실습의 기회를 모색하기로 하였다. 특히 흥진고등학교가 혁신학교로‘미술중점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의 예술 계열 진로 맞춤형 교육과정도 연계하여 적극 추진키로 했다.

또한 재단은 경기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경기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거점구축 기획공모’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학생들은 지역의 예술인·문화예술 매개자·시민활동가 등과 함께 지역 밀착형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미래 예술인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정우 교장과 재단 성기용 대표이사는“우리 지역의 미래 예술가들을 양성하는 가치 있는 협약으로 지속적인 활동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며“이를 통해 군포의 문화예술 발전에 한층 더 기여하게 될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