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20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미궁, 미궁 보스, 월드 MVP 토벌전 신규 난이도, 게펜탑의 층수 등이 추가 됐다. 

기간 한정 콘텐츠인 원소광장 대모험은 신비한 마법 공간을 탐험하면 마법구슬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던전에서 획득한 마법구슬은 몬스터 원소카드와 불안정한 마법 원소로 교환 가능하다.

또 원소 미궁에 사는 미궁 보스 '미스트레스'가 업데이트가 돼 기존 외형과 달리 새롭고 독특하게 진화한 스킨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월드 MVP 토벌전 350레벨 난이도 추가, 게펜탑 최고 층수 465층 확장, 신규 SS급 몬스터 크툴라낙스 및 신규 카드팩 추가 등을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20일부터 27일까지  '유적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미션으로 얻은 유적 지도를 사용해 보물찾기에 참여하면 고등급 몬스터 카드를 확정 획득하는 데 사용하는 황금사과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매일 오후 8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오늘의 주인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담당자는 "캐릭터 성장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