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프티스’와 ‘지크프리드’ 신규 등장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네프티스’과 ‘지크프리드’를 최초로 선보인다.

네프티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데미지를 주고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지크프리드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게임빌은 새로 선보인 콘텐츠와 흥미로운 이벤트들도 시행한다. 지난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벤트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던 ‘미궁탐험대’가 정규 콘텐츠로 서비스 중이며 다음달 4일까지는 기간 한정으로 이벤트 맵도 즐길 수 있다.

정규 콘텐츠로 선보인 미궁 탐험대는 다음달 4일까지 미궁을 클리어 하면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을 비롯해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미궁 탐험대는 지속적으로 신규 맵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험의 공간으로 진화할 예정이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1 플레이어간 대결(PvP) 콘텐츠로 덱을 정한 후 일정 시간동안 상대편과 전투를 통해 승패를 가리는 이벤트 콘텐츠다. 대전 결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증명의 탑’ 이벤트도 열린다. 일주일씩 2번의 시즌으로 진행되며 퍼스트 임팩트 동료 5명을 용병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용병은 증명의 탑에 등장하는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함께 싸워 팀 전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증명의 탑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