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관위, 국내 톱스타 등과 함께 20대 대선 투표 독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중앙선관위, 국내 톱스타 등과 함께 20대 대선 투표 독려 캠페인 실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1.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재·고소영·정우성·박정민·유재석·김구라 등 참여... 2월 15일부터 중앙선관위 홈페이지 등에 게시
중앙선관위는 국내 톱스타 등과 함께 20대 대통령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을 실시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중앙선관위는 국내 톱스타 등과 함께 20대 대통령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정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예능인 등과 함께 '잘 찍고 잘 뽑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최고 예능인인 유재석씨와 김구라씨를 비롯해 배우 이순재·고소영·정우성·박정민·조진웅·권율·한예리씨 등 약 40여 명의 스타들의 자발적 참여와 재능기부로 이뤄진다.

캠페인 영상은 기표마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스타들이 '기표마크 모양 달고나 뽑기'에 직접 도전하면서 '정책을  보고 신중하게 뽑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을 위한 투표'라는 문장 채우기 미션을 통해 투표의 가치를 생각해 보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중앙선관위와 YTN스타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캠페인의 영상은 제20대 대통령선거의 선거기간 개시일인 2월 15일부터 중앙선관위 홈페이지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