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건강, 발사랑이 백세시대의 시작이다

영상=백세로TV

[시민포커스=박성혁기자]발이 왜 제2의 심장일까? 사람이 일생 동안 걷는 거리는 지구의 여섯바퀴에 달하는 약25만km라고 한다. 이렇게 엄청난 거리를 걸어야 하는 발을 지켜야 한다. 발이 뒤틀리면 어꺠 놀이가 달라지고 갈비뼈가 틀어진다. 골반 또한 틀어지고 슬관절 변형, 혈액장애, 운동기능 쇠퇴, 발목기형과 족궁의 변형이 온다.

발은 이와 같은 기능으로 제2의 심장이라 불리며, 인체의 기초,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불린다.

대한민국쇼핑호스트 1호로 한국 기네스에 인증된 김태승 대표가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 모바일 영토의 영주가 되어유튜브 백세로TV를 개국하면서 발건강, 발사랑, 백세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대한민국 1세대 디지털 촬영전문가 트루미디어의 김태우 감독과 켄텐츠 기획자이자 사진가, 칼럼니스트이며 바이럴 마케팅 전문가인 이전환 감독도 합류했다.

백세로TV는 뷰티와 헬스관련 켄텐츠를 주로 편성하여 시청자에게 다가가며 (주)잔디로 (회장 노진구)의 40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백세로TV 개국 이벤트를 마련했다.

발건강, 발사랑, 백세로TV 개국 이벤트는 지난 40년 동안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여러분 덕분입니다로 준비했다. 고객중 발과 관련한 병의원 처방전을 지참하여 체험단 신청을 하신분께 발교정 3D지지대 깔창을 정성을 다하여 제작해 드린다. 

3D 지지대 깔창은 고급 소재인 영국 피타드사의 가죽으로 제작된다. 문의는 이메일 bsrtv@naver.com으로 오는 2월2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백세로쇼핑 http://www.bsrshopping.kr​
                 http://www.bsrshopping.co.kr​

저작권자 © 시민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