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보안 /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 클라우드

이글루시큐리티, 파이오링크 인수… “인공지능·빅데이터·클라우드 역량 결집”

2021.10.27 편집부  |  CIO KR
이글루시큐리티는 엔에이치엔으로부터 파이오링크 지분 전량(28.97%)을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조영철 대표 경영체제를 유지하며 독립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 전문 업체인 파이오링크 인수를 통해 네트워크·클라우드 보안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보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양사의 고객 채널을 통해 교차 및 추가 형태로 솔루션·서비스 공급을 확대하고 신규 고객 발굴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또한 보안관제·보안 컨설팅 분야의 수평적 확장을 이루며, 보안관리 사업도 한층 강화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두 기업의 만남으로 국내 정보 보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AI 보안관제, 통합보안관제(SIEM) 등 보안관리 솔루션·서비스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ADC 및 보안 스위치 분야에서 선전하고 있는 파이오링크와 함께 양사의 노하우와 기술 역량을 결합하며, 보안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전략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예상할 수 없었던 파괴적인 기술 혁신이 매일 일어나고 있다”라며, “파이오링크 인수를 통해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의 핵심 역량을 결집하면서, 국내 정보보안 생태계 성장을 이끌어내겠다”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