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위에 제철 맞아 통통하게 살 오른 벌교 새꼬막이…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07:22]

비빔밥 위에 제철 맞아 통통하게 살 오른 벌교 새꼬막이…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11/26 [07:22]

- 겨울 제철 식재료인 꼬막을 활용한 도시락 상품 ‘벌교새꼬막비빔밥’ 선보여

 

▲ 꼬막을 활용한 도시락 상품 ‘벌교새꼬막비빔밥'

[분당신문] 벌교새꼬막비빔밥은 특제 간장 양념장으로 맛을 낸 비빔밥 위에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벌교 새꼬막을 토핑해 완성한 상품이다. 특제 양념장으로 비벼 낸 비빔밥의 감칠맛과 풍성하게 토핑된 제철 꼬막에서 느껴지는 풍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겨울 제철 식재료인 꼬막을 활용한 도시락 상품 ‘벌교새꼬막비빔밥’을 선보였다. 편의점 GS25가 24일 차별화 먹거리 강화 중 하나로 육류, 참치, 햄 등 편의점 먹거리에 주로 활용했던 기존 식재료 범위를 제철 수산물까지 크게 다각화하며 새롭게 내놓은 도시락 상품이다.

 

GS25는 조금 더 매콤하거나 고소한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청양고추·김가루·참기름 등을 따로 동봉해 취향에 따라 추가해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가격은 4천300원이다.

 

GS25는 벌교새꼬막비빔밥과 함께 또 하나의 겨울철 별미로 꼽히는 과메기를 주문 판매 상품으로 선보인다. 햇꽁치를 해풍으로 건조해 만든 구룡포 과메기와 조미김·초장·야채 등을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한끼 식사, 술안주 또는 연말 홈 파티 메뉴 등 다양한 구매 수요를 고려해 ‘구룡포과메기60g세트’, 구룡포과메기4미세트‘, 과메기10미세트’ 등 각기 다른 과메기 용량으로 구성한 3종의 세트 상품을 판매하며 가격은 5천900원~3만3천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