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2 15:38:13
기사수정

▲ [뉴스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1~202호에서 지난 30일 진행된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사업설명회. 사진=부산시



뉴스부산=부산시는 국제관광도시 핵심사업 중 하나인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브랜드 개발을 시작으로 시민참여 공모전 실시, 연계 이벤트 개최 등 관련 사업을 연계해 2024년까지 최대 15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은 부산에 있는 7개(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영도대교, 남항대교,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가덕대교)의 해안교량을 본격적으로 관광자원화 하기 위한 사전작업이다. 시는, 지난 30일 벡스코 컨벤션홀 201~202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7개 해안교량과 해수욕장을 행운의 의미를 담아 통합 관광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시는 7브릿지&비치가 부산관광 특화자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향후 ▲브랜드 개발 ▲시민참여 공모전 실시 ▲업계・유관기관 등 전문가 참여 협의체 운영 ▲연말연시 메가 이벤트 개최 ▲영상제작·굿즈·관광프로그램 개발 등 상품화를 진행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몇 번이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국제관광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한 초석으로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공약실천 과제인 ‘문화관광 매력도시’ 부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