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B5컴퍼니, 손소독제 핸즈클로 출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5.28 14:37 의견 0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여전히 늘고 있다. 위생과 감염 예방을 실천할 수 있는 실생활 용품들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침방울이 호흡기를 통해 감염되기 때문에, 손이나 물체 등 타인에게 옮겨질 수 있어서 위생과 청결 관리에 철저해야 한다. 특히 활동 반경이 넓은 아이들은 이것저것 물건을 만진 후에 얼굴을 만지는 등의 행동이 잦아 부모들은 불안할 수밖에 없다. 이런 경우 손소독제를 구비해두고 자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출시된 B5 컴퍼니의 핸즈 클로 손소독제는 자연에서 유래한 좋은 성분이 첨가돼있다. 알로에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을 첨가해 피부 진정 효과에도 탁월할 뿐 아니라 상백피를 첨가해 보습 효과 또한 챙겼다.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보습효과까지 챙긴 핸즈 클로 손소독제는 성인뿐만 아니라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손소독젤을 자주 사용하다 보면 함유된 에탄올로 인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녹차 추출물 및 상백피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 많아 고객님들 사이에서 손소독제 추천으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극복 이벤트와 함께 출시를 기념하며 3개입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