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안양시, 최대호 시장 '안양사랑펀드'... 1호 가입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2-04 00:54:42
  • -
  • +
  • 인쇄
안양사랑펀드는 저소득 및 한 부모가정,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사진/안양사랑펀드 후원가입(20. 12. 3)<안양시청 제공>

 

[로컬라이프] 최대호 안양시장이 안양사랑펀드에 1호로 가입했다. 안양사랑펀드는 저소득 및 한 부모가정, 홀몸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복지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안양시는 안양사랑펀드 가입 및 후원금 전달식이 최대호 시장과 관계공무원,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김재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3일 시청사 접견실에서 있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이 안양사랑펀드 1호 가입 서명을 하며 정기 후원을 다짐했다. 뒤이어 서상목회장과 김재훈 회장도 가입을 마쳤다. 특히 서상목 회장은 저소득층 자녀 돕기 후원금으로 6천만 원 증서를 최 시장에게 전달했다.

 

최 시장은 민간복지대표기관으로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적지 않은 성원을 보내준데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소외된 취약계층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상목·김재훈 회장 역시 안양사랑펀드 사업이 잘 이뤄져, 삶에 지쳐있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안양사랑펀드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홈페이지(www.thenanum.net) 방문해 후원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개인은 기부금 공제범위의 100%, 법인은 50%에서 소득공제 혜택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446-406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natimes@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