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미테이션’ 정지소-임나영-민서, 의문의 우편물에 패닉! - “티파티, 데뷔 이래 최대 위기”
  • 기사등록 2021-06-24 08:35:08
기사수정

사진 제공:KBS2 ‘이미테이션[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임나영민서가 티파티’ 해체 위기에 직면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한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 측이 24(), 걸그룹 티파티의 해체 위기로 패닉에 빠진 정지소(마하 역), 임나영(현지 역), 민서(리아 역)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정지소는 자신에게 온 의문의 우편물을 받아본 뒤 충격에 빠져 있다소속 그룹 티파티의 존폐 여부가 달린 서류를 읽으며 이 상황이 믿기지 않다는 듯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진 스틸에는 임나영이 곧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또다른 티파티’ 멤버 민서가 혼란스러워하는 임나영을 달래고 있는데 당차고 쿨한 성격의 민서도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충격에 빠진 것은 마찬가지민서 또한 착잡한 듯 망연자실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제공:KBS2 ‘이미테이션그간 정지소임나영민서는 아이돌계에 한 획을 긋는 걸그룹이 되기 위해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성장해온 상황그런 티파티에게 돌연 해체 위기가 닥친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임나영민서가 티파티’ 데뷔 이래 최대 위기를 맞는다그동안 수많은 위기를 극복해온 티파티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중국프랑스인도네시아태국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내일(25 11 20분에 8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5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